Saturday, October 11, 2014

Red Velvet - Be Natural (Hangul)

[Wendy] Oh baby you come come come
I’ll be there for you
Yeah

[Wendy] 이 마음에 있는 세상과
보여지는 풍경들과
느낄 수가 있는 모든 것 오~
아이처럼 웃는 얼굴
가끔 가끔씩
내 작은 방에 옮겨노고 싶은 걸 오~

[Irene] 매일 아침 꿈에서
매일 같은 곳에서
그댈 만날 수 있어 오~

[Joy] Something nobody knows
It feel like heaven’s eye
이제 날아갈 수도 있어

[Seulgi] 문득 난 잠에서 깨어나
창문을 여러두고
기분 좋은 상상에 빠져있네

[All] 나와 같은 세상과
나를 닮은 눈빛과
수필 같은 넝넉한 말들
따뜻하게 들려주는 목소리
또 다른 나의 모습을
찾을 수 있는 오직 한사람

[Irene] 그대에게 가는 길목엔

[Joy] 왠지 어린 나의 모습 만날 것 같아 오~

[Wendy] 작은 손을 잡고 나
그대 얘길해 주고 싶어 오~ 오~

[Taeyong] 문을 여러 내가 들어가
첫발 닷는 순간부터 지금까지
네 곁에 있어
창문 여러 새가 날아가
지금 날 보고 웃고 있는 나..
너.. 어딜 봐도 없어
몽농하게 빠져들어
몸속 깊이 녹혀
눈을 감어
넌 신비를 밌니
내가 보여줄게 다
너에게 줄게
일이 가까이와
너에게 담아 줄게
그저 행복한 작은 소망과
널리 퍼져있는 꼬마 인형
단순하게 생각해 밀연 밀연..
한번만 더
내 어릴 적 모습 보렴
꿈이 현실이야 근데 꿈이야 나는
천사표야..

[All] 나와 같은 세상과
나를 닮은 눈빛과
수필 같은 넝넉한 말들
따뜻하게 들려주는 목소리
또 다른 나의 모습을
찾을 수 있는 오직 한사람

Welcome to my heart
Inside we gonna get to become
One just holding you forever
In my mind
내 귓가를 어지로핀 목소리
또 다른 나의 모습을
찾을 수 있는 오직 한사람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